티구안 9월 프로모션 할인률 및 보증연장혜택 확인하기

현재 폭스바겐에서는 티구안 9월 프로모션을 공식 진행중입니다. 홈페이지의 이벤트 창에 들어가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랜 잠에서 깨어나 티구안을 컴팩트 SUV 시장에 복귀시키는 폭스바겐의 의지가 엿보이는 부분입니다.

가장 먼저 현금 구매 할인 프로모션입니다. 현재 폭스바겐 티구안을 현금으로 구매하면 차량의 출고가에 대한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각각 2.0 TDI 모델 - 10%, 2.0 TDI 프리미엄 - 6%, 2.0 TDI 프레스티지 - 5%, 2.0 TDI 4모션 프레스티지 - 5%, 2.0 TDI 올스페이스 - 6%의 할인이 들어가게 됩니다.


티구안 차량의 출고가가 3804만원부터 4687만원까지 형성되어있다는 점을 고려할때 꽤 큰 금액이라는 부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또다른 티구안 9월 프로모션으로는 파워트레인 보증 연장 내용이 있습니다. 고객 신뢰도를 회복하려는 폭스바겐의 움직임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 부분인데요. 차량을 구매하면 파워트레인 보증이 2년 또는 총 120000km 수준 연장됩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비공식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분은 홈페이지에 명시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