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스토닉 디젤 알아보자! : 장점 옵션 연비

기아 스토닉은 조립 및 생산 공장을 한국 경기도 광명에 마련하여 중국, 미주, 유럽 시장으로 수출되는 차량이며 세부 분류상 SUV로 분류되어 괜찮은 수준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자동차입니다. 또한 최초로 2017년에 대중에 공개되어 뛰어난 가성비라는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차량입니다.

기아 스토닉은 프론트 범퍼를 두꺼운 폭으로 설계하여 묵직하고 무거운 자동차 감성을 구성하며 헤드 램프를 끝을 날카롭게 구성하여 강렬한 모습을 운전자에게 선물합니다. 또, 자동차 로고를 자동차 그릴보다 상단에 삽입하여 정돈된 모습의 프론트 페시아를 완성합니다.




또, 측면 하단의 로커 패널을 적당한 두께를 가지도록 설정시켜 매력적인 차량 전반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으며 도어 표면에 희미한 형태의 스타일라인을 삽입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리어 오버행을 최대한 짧은 폭으로 설정하여 볼륨감이 돋보이는 후방부 디자인을 완성하고있습니다.




기아 스토닉은 운전자의 손이 닿는 곳에 손에 가장 잡기 쉬운 변속 기어를 삽입하여 부드럽고 신속한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하며 전방 운전석에 열선, 통풍, 전동 조절의 성능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편리한 차량 주행을 가능하게합니다.운전석 전방의 클러스터 내부에 알아보기 편한 아날로그 계기 시스템을 삽입하여 직접적으로 각종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합니다.




여기에 좌석 머리 위로 훌륭한 개방감을 제공하는 선루프가 탑재되어 여유로운 드라이빙을 실현하고 1열 전방에 위치한 적당한 두께의 A필러 가니쉬는 단단한 안전성을 1열에 제공합니다. 또, 1열 하단부에 도어 하단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효과적으로 탑승자가 각종 물건을 담을 수 있게합니다.




기아 스토닉은 다양한 활용을 가능하게 하는 파워 아웃렛을 가지고있으며 우수한 보안성을 제공하는 무선 도어 잠금 장치가 내장되어있습니다. 또한 후방 장애물 감지가 실현되게하는 후방 감지 시스템이 장착되어있습니다.




기아 스토닉은 자동 6-7단의 변속기, 998-15822cc의 배기량, i4의 엔진방식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우리나라 기준 최소 1625만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