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전기차 연비 성능 옵션 모두 보기
- 카테고리 없음
- 2019. 11. 6. 02:00
르노 트위지 라이프는 처음으로 2009년에 컨셉카의 형태로 사람들에게 공개되어 교통 체증을 해결할 자동차라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된 차량이며 첫 모델이 2012년에 최초로 등장하여 현재까지 대략 7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또한 모델 부분변경이나 완전변경이 아직 계획 예정이 없어 7년동안 해당 모델이 판매되는 상황입니다.
①
르노 트위지 라이프는 차량 전반에 부드러운 곡선을 주로 사용하여 따뜻한 모습의 자동차를 만들어내도록하며 제조사 로고를 프론트에 헤드램프보다 크게 부착하여 커다랗게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자합니다. 또, 에어 인테이크홀 대신 방향 지시등을 헤드램프 아래에 탑재하여 우수한 차량 기능성을 만들고자합니다.
또, 후방 디파처 앵글을 크지 않은 각도로 설정함으로써 매력적인 후면을 운전자에게 제공하며 뒷 오버행을 짧은 형태로 설정하여 1인 자동차만의 감성을 만들어내고자합니다. 또, 어프로치 앵글을 완만한 각도로 유지하여 도로 주행에서 안정감있는 주행을 과시합니다.
②
르노 트위지 라이프는 차량 기능 버튼들을 아날로그 형 버튼으로 만들었기에 직관적인 조작성을 자랑하는 내부 인테리어를 완성하며 뒷좌석에 매우 비좁은 수준의 좌석 레그룸을 마련하여 짐 보관 정도가 가능한 공간을 구현합니다.1열 오른쪽에 보안성이 훌륭한 글로브 박스를 부착하여 높은 수준의 차량 보안성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차량 내부에 그물망으로 이루어진 수납 공간이 제공되어 있어 보다 깔끔하게 물건 정리를 할 수 있도록하고 내부 도어 상단에 점점 넓어지는 형태의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매력적인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합니다. 또, 시트 상단에 일체형 머리 받침대를 탑재하여 인체공학적인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합니다.
③
르노 트위지 라이프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가능하게 하는 2개의 글러브박스가 포함되어있으며 우수한 차량 보안성을 가능하게 하는 시큐리티바를 장착하고있습니다. 또한 독특한 차량 내부 감성을 위한러버 매트를 포함하고있습니다.
르노 트위지 라이프는 12.6Kw의 최대 출력, 자동 CVT의 변속기, 전기의 연료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우리나라 기준 최소 1330만원입니다.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