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그레이스 연비 제원 성능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밴 5인승은 자동차 전반 설계가 현대 중형 자동차 플랫폼을 베이스로 이루어져 다양한 자동차와 유사한 플랫폼을 공유하는 모델이며 전세계 최초로 1997년에 대중에 공개되어 뛰어난 평가를 받으며 데뷔에 성공한 차량입니다. 또한 조립과 생산이 1997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현재까지 약 2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자동차입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밴 5인승은 자동차 보닛 상단에 짙은 캐릭터라인을 적용시키지 않아 매끈한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묘사하며 안개등 형태를 길쭉한 가로 모양으로 제작해 자동차 범퍼 하단에 배치합니다. 또, 텀블홈의 경사를 가파르지 않은 형태로 구성시켜 무난한 감성을 자동차 외관에 조성합니다.




또, 리어 오버행을 컴팩트한 비율로 설정하여 웅장한 차량 후방부의 디자인을 완성하고있으며 루프 라인을 평평하고 높게 상단에 위치시켜 실용성을 중시한 차량 특성을 그대로 보여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뒷 범퍼의 폭을 적당하게 설계하여 현대 자동차만의 매력을 만들어내고있습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밴 5인승은 클러스터 하우징을 다소 아래에 위치해 있는 형태로 탑재하고 있어 넓은 시야를 운전자가 제공받게끔하며 센터 콘솔 박스는 운전석과 가까운 위치에 여유로운 용량의 장점을 가지고 위치합니다.운전석 측면에 조작하기 쉬운 변속 장치를 장착하여 자연스러운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합니다.




여기에 실내 개방감을 높여주는 선루프가 탑재되어있지 않기 때문에적재 기능에 집중된 드라이빙을 제공할 수 있도록하고 부족하지 않은 전방 레그룸을 통해 운전자가 쾌적하게 운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 성인 남자가 일어서서 탑승할 수 있을 정도의 머리 공간은 실용성이 뛰어난 드라이브를 자연스럽게 구현합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밴 5인승은 후방 주차 사고를 방지 해주는 후방 감지 센서를 탑재하고있으며 편리한 드라이빙 환경을 확실하게 만들어주는 원터치 다운 파워 윈도우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세이프한 드라이빙 환경을 구현하는 운전석 동승석 에어백이 탑재되어있습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밴 5인승은 I4의 엔진방식, 싱글터보의 과급방식, 디젤을 연료로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우리나라 기준 최소 2155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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